패션協, ‘K패션 Re:Boost’ 세미나 개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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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패션산업협회(회장 한준석)가 다음달 1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랩 디자인홀에서 ‘K Fashion Re:Boost 세미나’를 개최한다.
이번 세미나는 ‘브랜딩 전략’과 ‘일본시장 진출 전략’ 크게 두 파트로 나누어 진행되며, 각 파트 별 국내외 전문가의 초청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.
먼저 첫 번째 세션에서는 브랜딩·광고 전문가 이근상 KS‘IDEA 대표가 ’성공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은 작은 브랜드를 위하여‘라는 주제로 작은 브랜드들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본질을 전달하는 브랜딩 전략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나눈다.
이어 두 번째 ‘일본시장 진출 전략’ 세션에서는 마뗑킴(Matin Kim) 일본 팝업을 주관한 최한우 MXN재팬 대표가 마뗑킴의 일본 진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‘왜 지금 일본 진출이 필요한지’에 대해 조명한다.
또 마나베 타이가 식스티퍼센트 대표는 일본 1020 소비자가 선택한 K-브랜드와 아시아 온라인 패션 플랫폼 ’식스티퍼센트‘ 출점 브랜드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.
세미나 참석 신청은 12월 7일까지 한국패션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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